퍼듀한인장로교회는 1984년 1월에 약 30명의 유학생들이 모여 University Church에서 시작했습니다.  그곳에서 약 20년을 예배를 드리는 가운데 공간이 좁고, 자유롭게 음식을 해먹는 것이 불편해 새로운 예배처소를 위해 기도하게 되었습니다.  2004년 여름에 Purdue 에서 약 4마일 떨어진 곳에 있던

Nursery과 20 에이커의 땅을 구입하여 건물을 교회로 새롭게 리모델링하여 2007년 3월 첫주일에  이사를 했습니다.  


주일 1부 예배는 오전 9시 30분에, 2부 예배는 오전 11시에, 그리고 오후 1시 15분에는 영어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영어 예배에는 주로 한인 2세와, 아시안 학생들이 모이고 있습니다.  


소그룹 성경공부 모임은 결혼한 가정들의 모임이 격주로 구역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한국말이 편안한 학부학생들은 작은불꽃이란 그룹으로 매 금요일 저녁 7:30에 모입니다.  대학원학생 미혼 학생들의 그룹은 실로암이라는 그룹으로 또한 금요일 저녁 7:30에 모이고 있습니다.  그리고 영어권 학생들은 Cornerstone 이라고 하는 그룹이며 금요일 저녁에 성경공부가 매주 있습니다.    

 

Korean Presbyterian Church has two services in Korean language at 9:30, 11:00 on Sunday mornings and  then at 1:15 in the afternoon we have an English service for those who prefer English language.  Our English group is called “Cornerstone,” and it is made up mostly of more young Korean Americans, Asian Americans and of other races.